은평구(구청장 김미경)는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불광2동 주민센터 내에 스크린 실내파크골프 시설을 설치하고 오는 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.
불광2동 복합청사 실내파크골프는 다양한 연령대의 주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포츠 시설로, 실내에서 골프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.
오는 7일부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, 대국민 공공개방자원 공유서비스 포털 ‘공유누리’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이용하면 된다. 사용료는 은평구민은 2천 원, 타 지역 주민은 3천 원이다.
유두선 불광2동 주민자치회장은 “최신 스크린 기술을 통해 실제 골프장에서 플레이하는 듯한 몰입감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, 각종 코스와 다양한 난이도 모드가 준비돼 있어 이용자들이 자신의 실력에 맞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”며 “앞으로도 은평구민들의 건강과 불광2동의 무한한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”고 말했다.
김종규 불광2동장은 “이번 실내 파크골프 시설 운영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새로운 여가 활동 기회를 제공하며, 건강한 생활을 도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”고 밝혔다.
김미경 은평구청장은 “올해 준공한 복합청사답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 개선을 통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